반응형

 

 

'하트시그널4'가 종영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출연진들의 근황과 최커(최종 커플)와 현커(실제 커플) 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러브라인 추리게임 채널 A '하트시그널 시즌4'는 25일 밤 세입자 8명이 최종 선택해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앞서 온라인에서는 남녀 출연진의 목격담 스포일러가 쏟아졌지만 사실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출연진들은 인스타그램 활동을 자제하고 스포일러와 최종 결과 유출을 경계하는 분위기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은 최종 커플에 대한 단서를 찾기 위해 그들의 인스타그램에 관심을 기울였다.

 

 

앞서 하트 시그널 4 유이수의 인스타그램 글에서는 작은 어깨와 셔츠가 신민규가 결혼식에 참석하면서 찍은 사진 속 셔츠와 비슷하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다만 한겨레 인스타그램에는 현재 게시물이 없다. 하트 시그널 4 김지영은 지난 2월 광고 사진을 올린 이후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댓글을 모두 차단했다. 마지막 일일 게시물은 지난 1월 게재된 '공주놀이'라는 제목의 사진이다. 긴 생머리에 검은색 원피스를 입은 사진을 올리며 특유의 매력을 뽐냈다.

 

하트 시그널 4 신민규는 지난 4월 야외 테라스에서 찍은 것으로 보이는 일상 사진을 올렸다. 그는 또한 모든 댓글을 차단했다. 가장 최근에 게시한 사람은 이후신으로 행복에 관한 만화와 함께 "지식은 앎을 자랑한다. 지혜는 무지 속에서 겸손하다. 치킨은 00에서 맛있다"라고 썼다.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고 있는 '하트시그널 시즌4'의 최종 선정 결과는 25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를 통해 방송된다.

 

 

 

하트 시그널 4 신민규 김지영 한계레 정리됐다고?

'하트 시그널 시즌 4' 신민규가 김지영이 한겨레와 만나기로 한 사실을 알게 됐다. 지난 18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는 최종 선발 전 마지막 공식 데이트를 마치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