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스트롯2 재방송과 마스터 3인방이 뽑은 에이스 14명은 누구일까?


  미스트롯2 마스터 3인방의 극과 극 반응

미스트롯2 마스터 3인방 장윤정 조영수 박선주가 에이스 대반전 활약을 지켜 본 후 극과극 반응을 내놨다.

미스트롯2는 지난 칠회 방송분이 순간 최고 시청률 30.1%를 돌파하며, 칠 주 연속 지상파 비지상파 통 틀어 예능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다. 또한 TV 화제성분석기관 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TV 화제성수치 비드라마 부분 6주 연속 1위 컨텐츠 영향력 지수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1위를 차지하는 등 전국을 미스트롯2 천야로 평정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4일 방송되는 미스트롯2 8회에서는 대망의 준결승전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본선 3라운드 2차전 에이스전이 개막되고 1차전 메들리 팀 미션 때와는 또 다른 양상이 펼쳐지는 대반전 드라마를 선사한다. 특히 미스트롯2 공식 황금 트라이앵글 마스터인 장윤정 조영수 박선주가 다섯 명의 에이스에 극과 극심사평을 내놓으면서 한 치 앞을 가늠할 수 없는 극한의 흥미를 예고하고 있다.

미스트롯2 재방송과 마스터 3인방

 

  장윤정과 박선주의 극과 극 심사평

먼저 장윤정은 한 참가자의 노래를 들은 후,  물안개가 낀 호숫가 별장에서 커피를 마시는 듯 아주 향기 있는 노래라는 감성이 터지는 심사평과 함께 부담이 컸을 텐데 역시 는 역시 다라며, 독려와 극찬을 함께 해서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하지만 박선주가 조금은 죄송한 말씀이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무대였고 아쉬웠다는 전혀 다른 심사평을 내놓아 현장을 긴장감으로 뒤엎었다. 

또한 박선주는 다른 참가자의 무대를 본 후에도 솔직히 노래하는 내내 안타까울 정도로 본인의 페이스를 완전히 잃었다고 직설해서 또 한 번의 매서운 칼바람을 붉게 만들었다. 날카로운 눈썰미와 뛰어난 통찰력으로 매번 정확한 심사평을 내놓았던 장윤정 박선주 마스터의 유례없던 극과 극의 평가를 이끌어낸 역대급 호불호 무대의 주인공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미스트롯2 재방송과 마스터 3인방

 

  조영수의 폭풍 칭찬받은 참가자는?

또한 조영수 박선주의 프로듀스 본능을 일깨운 참가자가 등장 때 아닌 영입 경쟁이 일어나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조영수가 마스타를 하면서 처음으로 이분에게 어떤 곡을 써 드려야할지 그림이 그렸다는 찬사를 내놓자 박선주가 이에 질세라 조영수씨가 노래를 쓴다니 나는 가사를 쓰겠다고 맞받아쳤던 것이다. 장윤정 은 이 부대가 결승 무대였다면 바로 진이라고 말에 대기실의 모든 참가자들을 잔뜩 긴장하게 만들었다. 케이트롯을 일으킨 그런 여제를 찾겠다는 여정의 해답이 된 것 같다는 극찬중 극찬을 하게 만든 영광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또한 살아남는 자와 집에 들어가는 자는 누가 될지 모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미스트롯2 재방송과 마스터 3인방은..

미스트롯2 재방송과 마스터 3인방

 

  준결승에 갈 최종멤버는?

제작진은 모든 경연이 끝난 후 참가자 전원이 서로를 부둥켜 안은 채 목 놓아 펑펑 울었을 만큼 현장에는 극도의 긴장감이 가득했다고 말하며, 과연 어떤 팀이 1위 자리를 거머쥐게 될지 준결승에 진출하는 최종 멤버는 누가 될지 에이스 전 무대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미스트롯2 본방송은 4일 밤 10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