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정이랑 남편

 

 

구준표 닮은 정이랑, 남편 공개

'동상이몽2' 정랑이 남편을 처음 공개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정랑이 합류해 외식업계 대표인 남편의 모습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정이랑 남편

 

 

이날 정이랑은 "어렸을 때는 못생겼다. 중학교, 고등학교 때는 예뻐지고, 대학 때는 나아지는데, 지금은 남편이 점점 예뻐진다고 하더라.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정이랑*김형근 다시보기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정이랑 남편

 

 

사랑 마사지를 받아서 그런 것 아니냐"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정이랑은 "남편이 키 183cm, 키 87kg인데 멋있어 보인다. 제가 보기에는 '동상이몽'에서 가장 매력적인 남편 아닌가"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홍성기가 잘생기고 오상진이 잘생겼는데 남편이 잘생기면서도 매력이 있다"며 "구준표 같은 건가"라고 물었다.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정이랑 남편

 

 

정이랑은 "20대 초반에 만나서 24년을 같이 살았는데 남편이 외출하면 지금도 불안하고 불안하기도 하고 가끔 불안하기도 하다"고 말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을 '남자'와 '여자'의 관점에서 바라보면서 운명의 절반을 만난다는 의미와 함께 살아가는 가치에 대해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동상이몽2 정이랑 절친 정상훈 "피로해서 못보겠다"

또한, 정상훈이 절친 커플의 영상에 피로감을 호소했다. 14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이랑-김형근 부부의 '냄비커플' 면모가 전파를 탔다.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 정이랑 남편

 

 

정이랑은 잠든 사이 외출한 남편에게 27통의 전화를 걸었다. 운동 중이라 받지 못하던 형근은 깜짝 놀라며 "왜 이렇게 전화를 했냐"고 투정을 부렸다.

 

 

형근이 집으로 돌아오자 일촉즉발의 긴장감이 감돌았다. 하지만 MC들이 걱정하는 듯 "내 옆에 네가 있는데 어디 가?"라는 정이랑의 장난스러운 말에 형근 역시 "내가 없으면 못 자?"라며 미소를 지었다. 목소리가 높아지듯 두 사람은 "네가 없으면 못 자니까 그렇지", "내가 없으면 어떻게 살겠어?"라고 농담을 던졌다. 정이랑은 "우리는 솥처럼 타다가 솥처럼 식어요"라고 설명해 '냄비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동상이몽2 정이랑 절친 정상훈 "피로해서 못보겠다"

 

 

이후 두 사람의 의견이 엇갈리자 제작진은 "인터뷰 중에 몇 번이나 싸우냐"며 농담을 건넸다. 형근은 "한 번도 싸운 적이 없다"며 고개를 갸우뚱했고, 정이랑은 "힘센 말이라 싸우는 것 같다. 그냥 얘기한 거다"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정상훈은 결국 "너무 피곤해서 못 본다"며 뒷목을 붙잡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