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손지창-오연수 커플이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 살얼음판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는 '역대 최고의 이몽'과 마주한 손지창-오연수 커플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손지창과 오연수는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시장을 찾았고, 앞선 방송에서 극과 극을 보여준 두 사람은 시장의 각기 다른 재료에 대한 관심도 보였다.

 

 

 

 

 

 

'건강 전도사'답게 정체불명의 독특한 건강재료를 사는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오연수, '초등학생 입맛' 손지창은 고기와 간식 앞에서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손지창의 계속되는 폭주를 참지 못한 오연수는 "손목을 묶을지도 모른다"며 진지한 표정을 지었고, 스튜디오 MC들도 "결국 터졌다"며 숨죽이며 지켜봤다.

 

 

 

 

 

 

 

 

이어 절친한 사이인 주영훈과 이윤미가 부부의 집을 찾았고, 주영훈은 "좋아 보인다"며 손지창의 모든 물품을 힐끗 쳐다보았고, 손지창은 "남편이 쇼핑을 좋아한다", "매일 배달이 온다", "특히 내가 이런 걸 산다"며 폭로를 멈추지 않았고, 오연수는 "당신은 이것을 사려다"고 화답했고, "손지창은 정성껏 구매했다"고 답했다.

 

 

 

여기에 가수 겸 배우로 활동했던 '원조 멀티 엔터테이너' 손지창이 작사 능력을 갖춘 것으로 밝혀졌고, 드라마 '느낌'의 OST이자 더블루의 대표 히트곡인 '너와 함께'가 손지창이 작곡한 것으로 알려지자 MC들은 "너도 작곡했어?"라며 감탄했고, 이후 손지창은 저작권자로 첫 회분을 장식하는 것은 물론, 첫 회분에서도 손지창이 과감하게 공개됐다. 

 

 

 

미운우리새끼 선영 소개팅 남 변호사

'열정 강한 누나'로 불리는 모델 겸 배우 박선영(52)이 30년 만에 소개팅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20일 밤 9시 5분 방송되는 SBS TV '미우새'에서는 결혼정보회사를 찾은 50대 선영이 절친 조하나

docukang1.tistory.com

 

 

 

 

돌싱글즈4 리키 하림 지역 공개 후

MBN '돌싱글4'의 하림과 리키가 '1:1 점유 랜덤 데이트'를 통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가운데, 하림의 주거지 공개에 리키의 표정이 급속도로 굳어지며 또 다른 '위기'를 예고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docukang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