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장윤주 종이의 집 출연진은?




배우 장윤주가 한국판 종이의 집에 캐스팅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날 장윤주 종이의 집은 스페인 동영 원작으로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한 범죄 전문가들이 스페인 조폐국을 점거 수억 유로를 연쇄도주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범죄 드라마이다.

한국판 장윤주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와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내용을 그린 드라마다.

장윤주는 한국판 종의 집에서 나이로비 역을 맡는다.

과연 장윤주가 어떤 모습으로 우리들과 만나게 될지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한국판 장윤주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종이의집 출연진

 

장윤주 종이의 집 출연진


종이의 집 출연진은?

종이의 집 출연진




넷플릭스가 한국판 종이의 집의 주요 캐스팅을 확정에서 발표했다.

우리나라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되는 장윤주 종이의 집이 최근 캐스팅 라인을 확정에 주목받고 있다.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계획 가는 교수 역을 맡은 작품 천의 얼굴로 연기하는 유지태가 맡았고, 경찰청 소속의 위기협상 팀장 선우진 역은 김윤진 이 맡아 불꽃 튀는 연기 대결을 기대하게 만든다.

종이의 집 출연진으로 배들린은 그가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박해수가 맡았고, 도쿄는 다양한 작품에서 눈에 띄는 연기력을 바리안 전종서가 맡고,  모스크바는 오랜 시간 장르를 넘나들며 종횡무진하는 이원종이 맡았다.

기생충에서 스타로 떠오른 박명훈이 조용민으로 김성오가 특수요원 출신 차무혁 대위로 나온다.

덴버 역으로 드라마 악의 꽃으로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부인 김지훈이 ,나이로비는 영화 베테랑과 세자매에서 타고난 연기 재능을 보여준 장윤주가 합류하기로 해 주목받고 있다.

조영민과 불륜 관계인 경리 담당 직원 윤미선은 이주빈이 연기한다.  리우는 실력파 신예 박정우가 연기하고, 헬싱키는 감시자들에서 신스릴러로 활약해온 김지훈이 연기하고, 오슬로는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이규호가 맡아 각각 캐릭터의 독특한 매력을 높일 전망이다.

원작인 스페인 오리지날 시리즈 장윤주 종이의 집은 교수라 불리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한 범죄 전문가들이 스페인 조폐국의 점거해 수억 유로를 연쇄해 도주하는 역대급 스케일의 범죄극으로 전 세계 뜨거운 열풍을 불러일으킨 화제작이다.

한국판 장윤주 종이의 집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각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인물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사상 초유의 인질극을 벌이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리메이크 소식에 이어 막강 조합 캐스팅으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한국판 장윤주 종이의 집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