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우 지수 학폭 성폭행 의혹과 달이뜨는강 하차한다.



학교폭력 가해 사실을 인정한 배우 지수가 모든 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게 됐다. 더블어 성폭력 등 의혹 제기 는 부인했는데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입장을 내고 '먼저 지수의 학교폭력 문제로 많은 분들께 불편과 심려를 끼쳐 드려 깊이 사과 드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장 먼저 배우 지수 본인에게 사실 관계를 확인하였으나 배우 본인이 인지하고 있는 부분도 있고 과장되거나 왜곡된 보이는 부분들이 혼재하였기에 시간을 들여 명확한 사실 관계를 확인하고자 했다고 발표했다.

배우 지수 학교 폭력은 엄중한 사안인 만큼 배우 지수는 계획된 모든 활동을 즉각 중단하고 반성의 시간을 가진다. 배우 지수 학폭 성폭행 의혹과 달이뜨는강 하차,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다시 한 번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했다.


배우 지수가 에스엔에스에 먼저 자필 사과문을 올린 조치를 두고는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가는 피해를 입힐까 염려되기도 했고 진실공방 과정에서 논란이 이어져 드라마 쪽에 더 이상의 피해를 주는 것을 배우 지수 본인이 원치 않았기에, 책임감을 가지고 아무런 전제 조건없이 빨리 사과 드린 점 해 려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나 배우 지수의 성폭력 등 의욕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성 기사에 대해 자제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이메일 접수 제보, 온라인 커뮤니티 모니터링 등 다각도로 지수와 관련된 학교폭력 문제해결을 위해 노력해 나갈 예정이다. 배우 지수 학폭 성폭행 의혹과 달이뜨는강 하차한다.

 

 


배우 지수 학폭 성폭행 의혹과 달이뜨는강 하차하는 등 배우 지수로 인해 학교 폭력을 입은 피자들에게는 당사자 간 명확한 사실 관계 파악 및 해결을 위한 창구로 열어두어 제보 이메일로 제보를 받고 있다며 피해자의 허락 하에 직접 연락을 취하는 등 지난 잘못에 대해 사과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지수가 출연 중이었던 kbs2 월화드라마 '달이 뜨는 강'은 배우 지수의 하차를 최종 결정했다.  '달이 뜨는 강'은 배우 지수가 맡았던 온달역 배우를 교체해 재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반응형